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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강 영업비법만 찍어주는 세일즈 코칭

과정상세 정보
노진경 16:1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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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요약

환경 변화에 따른 영업의 역할과 가치를 되새겨보고, 고객과의 만남에서 연출되는 다양한 영업 상황 속에서 어떻게 하면 성공적인 영업을 할 수 있는지 다양한 비법을 사례와 함께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파트너로서 고객을 바로 알고 성공적으로 영업을 이끌어하는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Activity를 통해 영업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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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환경 변화와 패러다임 혁신 0:5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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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파트너 0:3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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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목표 수립 1:0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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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전략 수립 0:4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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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 영업전략 수립 및 실행 0:3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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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망 고객 발굴 0:5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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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 개발 및 제안 0:5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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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협상과 영업성과 1:0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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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읽는 커뮤니케이션 기법 습득 1: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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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설득 0:5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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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상담과 마음을 여는 어프로치 0:4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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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수의 고객을 움직이는 방법 0:4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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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절 극복과 새로운 기회 획득 0:3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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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의 달인 0:3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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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의 밀착 0: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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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성격유형과 스타일에 따른 대응 0:4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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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구매유형과 대응기법 0:4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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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협상에서의 우위 0:3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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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다로운 고객 대처 방법 0:4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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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다양한 책략에 대한 대응 0:47:34
DISC 행동 유형.ppt
가격협상 기본원칙.ppt
가격협상 전술.ppt
가격협상실전에 따른 대응방안.ppt
가망 고객과 영업의 기회.ppt
가망고객 공략 우선순위 평가시트.ppt
가망고객 발굴.ppt
가져야하는 영업의 패러다임.ppt
가치개발 방법.ppt
가치개발.ppt
갈등 해결 프로세스.ppt
개별 전략의 종류.ppt
개인 니즈의 구성.ppt
거래조건.ppt
거절의 8가지 유형.ppt
경청의 태도.ppt
고객 길들이기 방법.ppt
고객 성격 유형의 시사점.ppt
고객 수준 파악.ppt
고객 욕구의 창.ppt
고객 이면 파악 방법.ppt
고객과 갈등 상황 대응방법.ppt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위한 응대 방법.ppt
고객관리 가치.PPT
고객관리 방법.ppt
고객관리 실패 이유.ppt
고객관리의 필요성..ppt
고객만족을 위한 영업 실무자의 멘트.ppt
고객분석과 영업활동 프로세스.ppt
고객이 원하는 영업 실무자.ppt
고품질 서비스의 이점.ppt
교착상태 극복 방법.ppt
다양한 상황에 적합한 전략.ppt
다양한 책략과 대응.ppt
불평 처리 프로세스.ppt
비 재무적 영업목표 수립.ppt
상담 프로세스의 커뮤니케이션 기술.ppt
상황 별 대응스킬.ppt
상황에 따른 응대.ppt
설득의 기본 원칙.ppt
설득의 심리 유형.ppt
설득이란 무엇인가.ppt
성격유형 별 특징.ppt
스토리텔링 개발.ppt
시연의 대상.ppt
아젠더 작성 내용.ppt
영업 실무자와 고객의 시나리오.ppt
영업 실무자의 거래유형.ppt
영업 실무자의 역할.ppt
영업 실무자의 영업활동.ppt
영업 커뮤니케이션 구조.ppt
영업 커뮤니케이션 구조와 필터.ppt
영업의 목표.ppt
영업의 설득.ppt
영업의 종류.ppt
영업전략 수립 기초.ppt
영업전략 수립 전 고려사항.ppt
영업전략의 필요성.ppt
인간관계의 황금률.ppt
재무적 영업목표 수립 .ppt
재무적, 비 재무적 목표.ppt
제품속성과 영업전략.ppt
질의 응답.ppt
초기접근의 목적.ppt
프레젠테이션 성공 3요소.ppt
프레젠테이션 시나리오 세부구조.ppt
프레젠테이션 아젠더.ppt
협상 전술.ppt
협상 준비 프로세스.ppt
협상 진행 프로세스.ppt
협상전술.ppt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 15요소.ppt
평점 및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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